드라마 ‘혼술남녀’, ‘자체발광 오피스’ 등 독보적인 캐릭터로 사랑받아온 배우 하석진이 새로운 매니지먼트를 설립한다. 31일 마루기획 측은 "하석진과 충분한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사진=하석진 인스타그램)

마루기획은 “하석진은 데뷔 때 부터 함께 해온 매니저 이용규와 10년 가까이 함께 해온 매니저 김창진과 함께 의기투합하여 1인 기획사가 아닌 기성 배우 영입 및 신인 발굴 등 배우 매니지먼트를 설립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지금은 작품에 집중할 단계이며 그 동안 함께 해온 마루기획에게 감사의 인사와 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남길 바란다”며 배우와 소속사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밝혔다.

끝으로 마루기획은 "하석진의 매니저들 또한 3년 동안 몸담았던 마루기획에게 감사의 인사를 표했으며, 앞으로 우리의 행보를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며 지속적인 관심 사랑을 당부했다.

하석진은 현재 KBS 2TV에서 7월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연출 전우성, 임세준/극본 김지선, 황영미)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하석진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를 연기한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