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으로부터의 탈출인 여행! 도시문화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 '어반플레이(URBANPLAY)'가 진행하는 '트래벨 그라운드'에서 여행 고수들이 알려주는 3가지 클래스로 여행의 의미와 알차게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자. 

 

사진출처= 티몬

1. 여행자 토크

작가, 코디네이터, 사진 작가, 매거진 대표 등 여행업계 종사자들이 여행을 시작한 이유와 본인만의 여행 즐기는 방법을 들려준다. 여행가의 얘기를 통해서 여행의 의미를 되새기고 부족했던 부분을 채우게 된다. 인터넷 검색으론 찾기 힘들었던 각 여행지만의 매력을 생생한 체험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여행의 이유와 목적을 다져보는 시간이다.

 

사진출처= 티몬

2. 여행클래스

사진 및 물품을 정리하는 작업은 여행을 다녀온 직후 기억이 생생할 때 바로 해야 느꼈던 감정이나 생각을 또렷하게 담아낼 수 있다. 사진 편집, 보정 등 온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샵 클래스부터 여행지에서 가져온 아이템을 활용한 액세서리 제작 등을 배울 수 있다. 또 사진작가가 직접 알려주는 여행 사진 클래스를 통해 사진촬영 노하우를 배워보자.

 

사진출처= 연희, 걷다

3. 쿨 섬머 나잇

단독 주택과 정원이 즐비한 연희동 소재 아늑한 어반플레이 공간에서 진행되는 가든 파티는 부드러운 식감의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와 스톰프 DJ들의 음악이 곁들여진다. 여행이라는 주제로 모인 가든 파티에서 여행자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출처= 티몬

▶ 이용 방법

위치: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83-13 어반플레이
기간: 7월
프로그램 신청: 티몬, 위메프, 메이츠
가격: 1만원( 포토샵, 액세서리 제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