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마녀공장이 봄철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따가운 봄볕, 선케어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6일 오전까지 진행한다.

사진=마녀공장
사진=마녀공장

마녀공장은 자연스러운 톤 보정으로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해주는 ‘파데프리 선크림’부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되는 ‘갈락토미 모이스처 선 세럼’, 백탁 걱정 없는 100% 무기자차 ‘내추럴 선블럭’, 스킨케어부터 선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데일리 선 로션 포맨’ 등을 최대 46% 할인한다.

특히 ‘파데프리 선크림’은 선 케어, 톤업, 프라이머 기능이 합쳐진 SPF50+ PA++++의 비건 무기자차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두꺼운 피부 표현 대신 얇고 가볍게 발리는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빠르게 입소문 타며 출시 2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마녀공장의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의 대표 선케어 제품도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플루이드 글로우’는 핑크 베이스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며 ‘선크림 베이직’은 촉촉한 수분 크림 제형으로 가볍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 피부자극 걱정 없이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핑크 클레이 디톡 팩’과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위한 보습 수면팩 ‘비타민 트리 브라이트닝 팩’도 각각 45%, 50% 할인한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아워 비건의 ‘어성초 시카 마스크’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