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가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순위에 진입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빅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6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에 MBC ‘나 혼자 산다’, 2위 ‘라디오스타’, 3위 ‘미운우리새끼’가 뒤를 이었다.

이어 ‘아는형님’, ‘하트시그널’,  ‘복면가왕’,  ‘정글의법칙’, ‘런닝맨’, ‘슈가맨’, ‘효리네민박’, ‘수요미식회’, ‘노래가 좋아’, ‘해피투게더’, ‘더 콜’, ‘불타는청춘’, ‘전지적 참견 시점’, ‘인생술집’, ‘한끼줍쇼’, ‘슈퍼맨이돌아왔다’, ‘뜻밖의 Q’ 순으로 종편 채널과 지상파의 고른 분배가 눈길을 끌었다.

1위 ‘나 혼자 산다’ 브랜드는 참여지수 4,107,993 미디어지수 2,344,266 소통지수 1,619,860 커뮤니티지수 1,685,324 시청지수 1,111,10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868,547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10,293,013와 비교하면 5.59 % 상승했다.

최근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채널A ‘하트시그널’은 예능 브랜드평판 분석에 새롭게 진입하자 마자 5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참여지수 2,592,059 미디어지수 1,538,075 소통지수 1,000,373 커뮤니티지수 249,279 시청지수 308,64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688,426로 분석됐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 평판의 변화량을 파악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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