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5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1위는 ‘5년 후 나에게 Q&A a day (2022 메리골드 Edition)’가 차지했다. 2015년 출간된 이 책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역주행을 기록햇다.

김영하 작가의 장편소설 ‘작별인사’은 두 계단을 상승, 2위를 기록했다. 지난 18일 김영하 작가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작별인사’가 방송에서 언급된 만큼, 내주 순위 상승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경제 경영 분야의 재테크 신간들도 관심을 모은 한 주였다. 300만 원으로 100억 자산을 이룬 30대 자산가 '잭파시'의 실전 부동산 투자 공략집 ‘나는 대출 없이 0원으로 소형 아파트를 산다’가 금주 10위에 올랐다.

거시경제의 거장 김영익 교수가 제시하는 투자 로드맵 ‘더 찬스 The Chance’는 15위를 기록했다. 코로나19 이후 40년 만의 인플레이션과 이에 대응하는 투자법을 소개한 ‘인플레이션에서 살아남기’는 18위에 자리했다.

금주 11위를 차지한 신간 ‘어느 날, 내 죽음에 네가 들어왔다’의 순위 상승이 눈에 띈다. 제8회 인터넷소설 대상 수상작으로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에 힘입어 단행본으로 출간됐으며 '죽음'에서 시작해 '삶'으로 나아가는 독특한 이야기 구조와 묵직한 여운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