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5월 19일부터 6월 15일까지 ‘Hi(하이) 과학콘서트 2차’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Hi(하이) 과학콘서트’는 롯데하이마트가 가전제품에 적용된 과학 원리를 아동들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지난해 2차례 진행했고, 올해는 4회로 대폭 늘려 진행한다. 

롯데 통합 멤버십인 엘포인트(L.POINT)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과학콘서트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자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콘서트의 키워드는 환경과 과학으로, 환경과 과학에 관심있는 아동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본 행사는 6월 18일 토요일 오후 2시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가전제품 속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이야기할 계획이다. 또 ‘환경’이라는 테마에 맞게 생물종다양성 보전을 위한 국가보호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방송인 ‘콩고왕자’ 조나단이 과학 전문 선생님과 함께 아이들에게 가전제품 원리를 실험과 함께 이야기해준다.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6월 15일까지 사전 등록을 마치고 사전 등록 화면을 캡쳐하여 개인 SNS 계정에 게시글을 작성하고, 해시태그에는 사전 등록번호 적어 함께 게재하면 된다. 

사전 등록번호는 ‘어린이과학동아’ 인스타그램의 ‘롯데하이마트 Hi(하이) 과학콘서트’ 게시글 댓글로도 인증할 수 있다. SNS 인증까지 마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 하이메이드X한일 선풍기(1명), 카카오 스피커(2명), 카카오 보조배터리(3명), 불고기버거 세트 기프티콘(60명)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경품권도 증정한다. 전국 오프라인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구입하거나 아동, 청소년이 포함된 가족단위 고객이 방문하면 경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콘서트에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아동, 청소년들을 대상으로도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퀴즈쇼 참여자 중 우수 득점자에게 에어팟 프로, 씽고 코딩로봇 블루투스 스피커,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