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 EXO 멤버들의 ‘패러글라이딩’ 현장이 포착됐다.  

20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제작 SM C&C STUDIO, 연출 최소망, 이하 ‘엑사세’) 측은 EXO 멤버들의 아찔한 익스트림 미션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SM C&C 스튜디오
사진=SM C&C 스튜디오

EXO 멤버들은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배경으로 하늘을 나는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다. 롤러코스터를 방불케 하는 역대급 익스트림 체험을 앞둔 멤버들은 모두 들뜬 마음으로 하나둘 비행에 나섰다.

그러나 활강하던 멤버를 따라 거침없이 날아오른 디오에게 뜻밖의 고난이 찾아온다. 바로 신발 한 짝이 벗겨진 채로 비행을 시작해버린 것. 디오는 “나 신발 벗겨졌는데..?”라며 당황했고 “발이 너무 차요!”라고 외쳤다.

이를 본 카이는 하늘을 나는 신발 배달부가 되어 ‘신됴렐라(신데렐라+디오)’ 디오의 신발 배달에 나섰다고 하는데, 과연 EXO의 고군분투 비행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사진=SM C&C 스튜디오
사진=SM C&C 스튜디오

또 피날레를 장식할 남해 해산물 만찬 타임도 공개된다. 남해에서의 마지막 여행을 즐긴 멤버들은 신선한 제철 해산물 먹방과 함께, 2박 3일의 여행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나눴다고.

지난 10년간 EXO 멤버들이 다져온 끈끈한 팀워크와 서로를 향한 진한 진심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 11회, 12회는 오늘(20일)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