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에 애슬레저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올 여름 슈즈 또한 스포티하면서도 편안한 샌들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여름을 겨냥해 다양한 디자인의 슬리퍼와 샌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시원함과 고급스러운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레더 슬리퍼 샌들’이 잇 아이템으로 꼽힌다. 슬리퍼 샌들의 경우 금방 헤지기 쉬워 레더 소재 샌들의 효용성이 높다.

 

또한 캐주얼부터 포멀룩까지 데일리룩은 물론 여름 감성이 곁들여진 프린트 원피스나 수영복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다. 슈즈 브랜드 캠퍼의 ‘에다’ ‘에도’는 스포티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다양한 룩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유니섹스 라인이다.

쿠션감 있는 아웃솔과 가죽으로 싸여진 풋베드를 장착하고 있으며,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프리미엄 느낌을 선사한다. 우수한 품질의 가죽 소재로 만들어져 단정하고 깨끗한 느낌이라 시스루 양말, 도트 양말 또는 레이스 양말과 매치하면 단아하고 페미닌한 샌들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바캉스 룩을 선보이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레더 스트랩 샌들’은 바캉스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스트랩은 세련되면서 현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기에 적합해 패션 피플 사이에 인기가 높다. ‘에디’는 가죽 소재의 와이드한 스트랩 샌들이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에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롱 슬랙스나 하이웨이스트 미니스커트와 매치하면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서머 룩을 책임져줄 ‘에다’ ‘에도’ ‘에디’는 전국 캠퍼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