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타 서강준 주연의 ‘너도 인간이니’가 해외 150여개국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영문제목 'Are You Human?') 제작진은 “오늘(4일) 첫 방송부터 미국의 워너브라더스 계열 스트리밍 서비스회사를 통해 미주, 유럽 등 6대주의 15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4월 프랑스 MIPTV 등을 통해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제작과정과 작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얻었고, 그 결과 해외 동시방송을 하게 됐다.

‘너도 인간이니’는 지난 4월9일부터 프랑스 칸에서 열린 국제 방송 영상물 견본시‘MIPTV 2018’에서 메인 배너를 장식했고, 현장에서 10분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글로벌 미디어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의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통해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인공지능) 휴먼 로맨스라는 시의성 있는 소재와 독특한 장르의 매력, 1인2역에 도전하는 한류스타 서강준 주연이라는 점 등이 어필한 것으로 알려졌다.

 

 

첫 방송에서는 재계에서 망나니로 소문난 PK그룹 재벌3세 남신(서강준), 그리고 남신의 엄마이자 천재과학자인 오로라(김성령)이 아들을 그리워하며 만들어낸 인공지능로봇 남신Ⅲ(서강준)의 만남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국경을 넘어 모든 시청자들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는 기대를 전했다.

‘백희가 돌아왔다’ 차영훈 PD와 ‘공주의 남자’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너도 인간이니’는 4일 오후 10시 시청자와 만난다.

사진=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