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2'가 ‘SNL 크루 특집’으로 시즌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 만에 부활한 이래 고품격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웃음으로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쇼로 자리매김한 'SNL 코리아'가 5개월간의 시즌 2 대장정의 가장 특별한 마지막 회를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오는 5월 28일(토) 방송되는 시즌 2 마지막 회는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의 주역인 크루진이 전격 호스트로 나설 예정이다. 매주 놀라운 활약으로 시즌을 성공적으로 이끈 SNL 크루는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인턴기자, AI 등 히트 캐릭터를 총망라하는 것은 물론 폭발적인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쳐낼 예정이다.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부터 차청하, 김원훈,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 솔빈을 포함한 크루진이 총출동하는 것은 물론 여기에 초대형 게스트들의 지원 사격을 예고해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대세 코미디언 문세윤, '숏박스' 엄지윤부터 스포츠 스타 곽윤기 등 분야를 막론한 화려한 게스트 군단까지 가세하며 'SNL 코리아'는 시즌 마지막다운 초특급 쇼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SNL 크루 특집’으로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마지막 회를 예고한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