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바캉스 패션 아이템에 촉각을 곤두세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자외선 차단과 체온보호 기능을 갖춘 수상 스포츠웨어인 래쉬가드는 어느덧 바캉스 잇템으로 자리 잡았다. 올 여름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한끗’ 다른 래쉬가드 스타일링을 네덜란드 해양스포츠 브랜드 미스트랄이 제안했다.

 

▶ 시크한듯 세련되게...집업 래쉬가드

 

시크한 매력과 동시에 세련된 감성의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팀 레이서 래쉬가드를 픽업하자. 팀 스타일의 풀집업 래쉬가드로 SUP 레터링과 브랜드 로고를 워딩 그래픽으로 디자인해 프로페셔널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다양한 하의 아이템과 코디할 수 있도록 여러 색상으로 준비됐으며 소매의 그래픽 포인트로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함께 매치한 팀 레이서 보드쇼츠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요소다. 부담스럽지 않은 4부 기장으로 옆판의 볼드한 사선 배색을 활용한 점도 두드러진다. 심플한 컬러 구성은 어떤 디자인, 컬러의 상의와도 매치하기에 무난하다.

 

▶ 경쾌하고 트렌디하게...크롭탑 래쉬가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물놀이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경쾌한 감성의 패턴 크롭탑 래쉬가드를 추천한다.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여성스럽게 풀어낸 플라워 패턴으로 트로피컬 무드는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장착했다.

날씬한 허리라인과 탄탄한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화려한 플라워 패턴이 바캉스 패션을 완성한다. 상의와 하의의 경우 격렬한 액티비티에도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자랑하며 자연스러운 핏감을 선사해 장시간 착용에도 자극이 없다.

사진=미스트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