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해제와 엔데믹을 향해 가는 일상에 부푼 마음을 안고 있는 요즘, 30도에 육박하는 낮 기온에 팔다리는 쳐지고 입맛은 떨어진다. 이런 때일수록 맛을 찾아 떠나야 하는 법. 제철 음식부터 디저트, 고급 양주까지 기력과 입맛 모두 돋굴 호텔 미식 프로모션을 모아봤다.

사진=포시즌스 호텔 서울
사진=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중식당 ‘유유안(Yu Yuan)’이 미각을 돋우는 봄 제철 식재료인 국내산 생 죽순과 광동식 요리의 최고급 식재료인 건 생선 부레를 이용한 봄 특선 메뉴를6월 말까지 선보인다.

'광동식 특제 소스를 곁들인 대파향 생죽순과 흑화고, 건부레' 요리는 광동식 요리의 정통성을 경험할 수 있다. 쫀득한 건 생선 부레에 노계, 닭발, 삼겹살을 농축시킨 특제 소스에 볶아낸 후 대파를 깐 뜨겁게 달군 클레이 팟에 올려 파향을 더한다.

'특제 라유소스를 곁들인 생죽순 워순 냉채'는 생죽순과 공주산 줄기상추(중국어로 ‘워순’)를 팔각, 월계수 잎, 간장 바탕의 특제 소스에 숙성한 후 고추 기름 소스인 라유와 마늘 다진 것을 올려낸 요리로 매콤달콤해 식전 입맛을 돋우는 메뉴로 좋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모모바(MoMo Bar)에서는 빙수 프로모션을 5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블루베리, 산딸기 등 각종 베리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후 요거트 파우더로 덮어 만든 깔끔한 맛의 베리베리 요거트 빙수가 준비될 예정이다.

다음으로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고소한 콩고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팥앙금을 얹어내고 인절미를 토핑으로 올려 달콤한 맛을 더한 인절미 빙수가 전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그랜드 조선 제주
사진=그랜드 조선 제주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스카치위스키 브랜드인 ‘조니워커’와 협업한 객실, 식음 프로모션을 6월 19일 (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객실 프로모션인 ‘더 블루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조니워커 블루 1병(500ml)과 전용 글랜캐런 잔 1세트(2ea)로 구성된 ‘인룸 조니 워커 블루 익스피리언스 세트’를 세팅했다. 또, 스페셜 기프트로 배쓰밤 1세트(2ea)를 증정한다.

힐 스위트관 투숙 고객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 제이’ 2인 혜택(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객실 투숙 시 4인 혜택 적용)이 포함되며 저녁 시간대에 운영되는 그랑 초이스 이용 시 페어링 주류로 조니워커 블루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위스키를 더욱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월드클래스 코리아 바텐더에게 배우는 ‘조니워커 블루 프라이빗 위스키 클래스’가 6월 3주까지 진행된다. 라운지앤바에서는 ‘조니워커 블루 바틀 세트’와 ‘글라스 세트’를 6월 1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