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늘부터’ 임수향과 신동욱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첫 여행을 떠난다.

24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연출 정정화 / 제작 그룹에이트) 6회에서는 오우리(임수향)와 이강재(신동욱)가 바닷가 데이트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사진=그룹에이트
사진=그룹에이트

스틸에는 바닷가 앞에서 활짝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어우러진 두 사람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오우리는 이강재가 그토록 가고 싶어 했던 캠핑을 하기로 마음먹고, 이강재는 한껏 들뜬다고. 오우리도 여기에 맞장구친다고 해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진=그룹에이트
사진=그룹에이트

또 다른 사진 속 오우리와 이강재는 서로를 향한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이들의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린다. 또한 그간의 고민을 훌훌 털어버리는 듯 여느 커플들과 다를 바 없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우리는 오늘부터’ 제작진은 “6회에서는 오우리에게 계속 황당한 일들이 벌어지는 와중, 이강재와 오우리가 여행을 떠나 서로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한다. 앞으로 오우리와 이강재가 어떤 식으로 관계를 발전시켜나갈지, 그리고 라파엘과는 어떻게 얽히고설키게 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6회는 24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