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비 엠비셔스’에서 프로젝트 댄스 크루 ‘엠비셔스’를 향한 댄서들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된다.

사진=Mnet
사진=Mnet

 ‘비 엠비셔스’의 1단계 미션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계급 미션을 통해 이미 잘 알려진 웨이비 노제 버전의 ‘Hey Mama’ 안무가 아닌 홀리뱅과 라치카의 ‘Hey Mama’ 안무를 카피하는 것. 

남성 댄서들이 새롭게 선보일 홀리뱅과 라치카의 안무는 어떤 느낌일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3인 1조로 심사를 받게 되는 댄서들은 홀리뱅과 라치카, 두 크루에게 모두 리스펙트(Respect)를 받아야 한다. 한 크루에게라도 리트라이(Retry) 카드를 받게 되면 재심사를 받아야 한다.

재심사에서도 리트라이를 받게 되면 그대로 1단계 도전이 종료된다. 리스펙트 댄서가 되면 다음 미션에서 자신의 상대를 지목할 수 있는 우선권이 생긴다. 

사진=Mnet
사진=Mnet

예고와 선공개 영상 등에서 미리 공개돼 화제를 모은 차현승의 활약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저를 타깃으로 지목한 사람들에게 뭔가를 보여주고 싶다”고 전한 차현승은 반전 실력으로 1단계 헤이마마 안무 카피 미션에서 리스펙트를 받을 수 있을지 본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실력파 솔로 댄서들의 최강 어벤저스 크루 ‘엠비셔스’를 갖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그려질 ‘비 엠비셔스’ 는 오늘(24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되며 이어 내일(25일) 밤 10시 20분에 2회가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