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기묘한이야기’ 시즌4를 시작으로 다시 대작을 연이어 선보인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우선 이달 27일에는 전세계가 기다려온 넷플릭스 대표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즌4 파트1이 공개된다. 스타코트 전투 6개월 후를 시점으로 뿔뿔이 흩어진 호킨스 마을 친구들의 고등학생 생활이 시작된다. 이 가운데 새로운 초자연적 존재가 모습을 드러내며 또다시 모두를 위협한다.

6월에는 ‘피키 블라인더스’가 시즌6으로 돌아온다. 이번 시즌은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된 ‘피키 블라인더스’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이어 2년여만에 돌아오는 ‘러브 앤 아나키’는 6월 16일 공개된다. 신선한 스토리의 로맨틱 코미디로 사랑 받은 ‘러브 앤 아나키’는 새로운 삶의 국면에 놓인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예고하며 시즌2로 돌아온다.

오랜 침묵을 깨고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시즌3로 찾아온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타임 패러독스로 인해 스패로 아카데미와 정면으로 충돌하며 한층 더 큰 스케일의 서사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스페인 ‘종이의 집’을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6월 24일 공개된다. ‘종이의 집’ 강도단의 시그니처인 빨간 수트는 살리되 달리 가면 대신 하회탈 가면을 쓴 한국판 비주얼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한반도의 특수 상황을 각색에 반영해 스페인 ‘종이의 집’과는 사뭇 다른 작품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