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선사할 22SS 시즌 안나크루아 여성 컬렉션을 출시한다.

잭니클라우스X안나크루아 라인은 골프웨어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트렌디한 디자인과 여성 라인을 가장 아름답고 클래식하게 보일 수 있는 실루엣에 집중해 고급스러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22SS 시즌 콜라보의 테마는 ‘SMILE with ANNA’로, 골프를 즐기는 순간들을 화보에 담아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잭니클라우스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골든베어를 활용한 패턴과 절개와 주름 등 과감한 패턴을 적용해 한층 패셔너블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전형적인 골프웨어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맥시한 기장을 중심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편안한 활동성에 집중한 아우터, 오픈넥 티셔츠, 큐롯 팬츠, 스커트 등의 제품들로 동일한 콘셉트의 상하의 셋업부터 각각 단독으로 입어도 잘 어울리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프 스윙 시 이루어지는 동작들이 우아한 실루엣까지 고려한 패턴과 주름장식 등 디테일을 가미해 독창성을 더했으며 흡습, 속건 등 우수한 기능성을 탑재한 소재를 사용해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더워지는 여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외 여성베어 포인트 힙색, 캔버스 토트백, 버킷햇 등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한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코오롱Fn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