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퍼스널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가 '러브 오션 투게더' 캠페인을 전개하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WB(타월봄)과 콜라보를 진행, ‘러브 오션 클렌징 키트’를 출시했다.

사진=글로우어스
사진=글로우어스

해당 캠페인은 5월 31일 바다의 날을 알리고 깨끗한 바다를 위해 노력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키트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러브 오션 클렌징 키트'는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플라스틱 용기가 필요 없는 ‘리커버 테라피 샴푸바’ ‘컨디셔너 바’ ‘클렌징 바’ 비누3종과 면 100%의 ‘러브 오션 타월’로 구성됐으며 패키지는 코팅을 진행하지 않은 순수 종이를 사용했다. 공식 홈페이지와 셀렉트샵 29CM에서 한정수량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참여를 기반한 인스타그램 기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로우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태그와 함께 직접 찍은 바다 사진 혹은 '러브 오션 클렌징 키트' 구매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자 1명당 1000원이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된다.

아울러 ‘바다의날 기념 인기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품목인 노워시 트리트먼트와 바다소금 성분의 씨솔트 두피 스케일러를 중심으로 단품과 다양한 기획세트를 제안하고 최대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