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기 좋은 푸르른 계절 6월을 맞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6월 미팅파티는 기업제휴, 재혼, 노블레스 등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 돼 눈길을 끈다.

 

사진=듀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9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열리는 ‘여름아 부탁해’ 미팅파티다.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 소속 남성들과 듀오 여성 회원 30명(남녀 각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도심 속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듀오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오는 16일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2018 인연으로의 초대’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현대자동차 직원과 듀오 노블레스 회원 총 24명(남녀 각 12명)이 모여 낭만 가득한 여름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재혼 미팅 이벤트도 열린다. 듀오는 남녀 30명(각 15명)을 대상으로 오는 17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My True Romance’ 미팅파티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듀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위 세 파티 모두 신원인증 절차만 거치면 비회원도 참여할 수 있다.

듀오 회원들만을 위한 멤버십 파티도 기다리고 있다. 매력 넘치는 남녀 40명(각 20명)이 모이는 ‘2018 한 여름 밤의 꿈’ 파티는 오는 24일 쉐라톤 팔래스 호텔에서 진행된다.

듀오는 “23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듀오 미팅파티에서 피서의 즐거움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어색함과 부담감을 낭만적인 첫 만남으로 바꿔 줄 듀오 미팅파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