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배우 정경호를 모델로 한 에어서큘레이터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오히려 좋아’라는 ‘밈(Meme,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활용해 제품의 장점을 간결하게 전달한다.

신혼부부의 일상을 그려낸 광고에서 정경호가 아내에게 어떤 에어서큘레이터가 좋은 지 질문하자, 아내는 바라는 바를 줄줄이 나열한다. 

정경호는 잠시 당황한 듯하더니 의연하게 “오히려 좋아”라고 답하며, “바라는게 많을수록 선택은 더 쉬워지니까”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신일은 신규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 영상 시청 후 댓글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자사 에어서큘레이터, 치킨, 커피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