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활동 및 신체활동이 활발한 여름철은 위생과 청결, 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 할 시기다. 스스로를 챙겨야 하는 나 홀로족이라면 더욱 그렇다. 계절의 특성을 고려해 간편함과 가벼움, 기능성을 장착한 신제품을 소개한다.

 

◆ 손 소독제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

뉴스킨 코리아는 개인위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손 소독제 ‘에포크 핸드 세니타이저 겔’ 3종을 출시했다. 주요 유해 세균 5종(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세레우스균, 쥐티푸스균)을 99.9% 제거하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 효과는 물론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된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물 없이 사용 가능해 항상 산뜻하고 깨끗하게 손을 관리할 수 있다.

작약과 동백의 플로럴 향이 특징인 카멜리아, 숲 속 로즈마리의 향을 담아 시원함을 더하는 세이지, 치자꽃과 바다 향기를 품은 어성초의 고급스러운 향이 매력적인 하트리프 등 은은한 향을 담아 취향에 따라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 1만원대(30ml x 3ea).

한편 뉴스킨은 해당 제품 외에 물 없이도 방금 머리를 감은 것처럼 보송보송하게 헤어스타일을 유지해주는 ‘리바이브 드라이 샴푸’와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손톱을 가꿀 수 있는 네일케어 제품 ‘닥터 데이나 네일 리뉴얼 시스템’을 한정 판매한다.

 

◆ 신개념 마사지파스 ‘파스툼겔’

 

한국메나리니가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신개념 마사지파스 ‘파스툼겔’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디스펜서 타입과 튜브형으로 출시된 겔 파스다. 디스펜서(눌러서 액체나 겔을 짜서 바를 수 있는 용기) 제품은 한번의 펌핑으로 정량조절이 가능하고 용기 상단을 이용해 마사지하듯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겔 타입이라 끈적일 염려도 없다.

근육통, 타박상, 관절염 등 다양한 통증에 바르는 파스류의 일반의약품인 파스툼겔은 임상으로 입증된 빠른 흡수와 효과가 특징이다. 성분이 흡수돼 효과를 나타내기 위해서는 피부장벽을 극복해 주성분이 통증 및 염증 부위에 도달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 제품은 최적화된 포뮬러로 기존 바르는 제품 대비 2배 이상 높은 흡수력을 자랑한다. 바른 후 통증 부위에 혈중 농도 최고점인 6시간 대비 100배 이상의 높은 농도로 효과를 발현해 통증을 없애준다. 이외 주성분인 케토프로펜과 함께 라벤더유와 네롤리유가 함유돼 냄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젤 타입 변기 세정제 ‘브레프 젤 액티브’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변기세정제 브레프(Bref)가 변기에 직접 붙여 사용하는 젤 타입 변기세정제 ‘브레프 젤 액티브’를 선보였다. 변기에 부착된 세정제가 물에 녹으면서 효과를 내는 제품으로 부착한 후에는 더 이상 손으로 만질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변기를 청소할 수 있다.

매번 세제와 솔을 이용해 직접 변기를 청소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청소 직후 깔끔한 상태가 오랫동안 유지되길 바라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물을 내릴 때마다 브레프 젤 액티브의 농축젤 성분이 녹아 즉각적인 세정과 오염 방지 효과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향으로 화장실 분위기를 한층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또 가정에서 주1회 변기 청소 시, 제품 한 팩(4 개입)당 평균 4주가량 사용할 수 있어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상큼한 레몬향과 은은한 라벤더향 2가지로 나왔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