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하던 여름 휴가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일과 학업, 일상의 스트레스로 눅눅해진 심신을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주는데 햇볕 짱짱하고 먹을거리, 볼거리 가득한데다 시간, 비용의 부담이 적은 아시아 지역 만큼 좋은 여행지도 없다. 각 여행사에서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3대 성지'로 꼽히는 일본, 베트남, 태국 주요 도시의 패키지 상품과 프로모션을 제안하고 있다.

 

◆ 오사카 패키지여행 베스트 3(ft. 교토 고베 나라)

 

쇼핑하기 좋은 신사이바시와 어느 가게를 들어가도 맛집이라는 도톤보리가 대표적인 관광지인 오사카는 가까운 거리와 높은 가성비라는 장점 때문에 늘 예약률 상위권을 차지하는 지역이다. 국내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은 오사카 여행을 테마별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여행 베스트 3를 소개했다.

오사카 투어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의 자유일정을 더한 여행은 놓치기 아깝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하루 종일 자유롭게 시간을 보낸 뒤 나머지 시간에는 가이드의 인솔 아래 오사카 핵심 코스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여기에 오사카 시내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 일정도 포함돼 더욱 인기다.

 

 

다음은 오사카뿐만 아니라 교토, 아라시야마, 고베, 나라까지 한번에 여행할 수 있는 꽉 찬 3일 패키지다. 오사카의 화려한 면모 외에 수수한 매력의 고베와 교토투어가 포함됐으며 특히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대나무 숲이 있는 아라시야마 투어까지 곁들여져 다채로운 일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말차의 본고장 우지까지 포함된 패키지도 있다. 교토 근교 우지에 들러 다도체험 및 시음을 하고 일본 최고 사찰로 알려진 뵤도인도 들른다는 점이 다르다. 또한 우지에서 생산된 말차 소바 정식, 말차 당고, 말차 사탕 등의 간식이 추가로 제공된다.

 

◆ 베트남의 ‘숨은 보석’ 푸꾸옥·나트랑 호텔&리조트 프로모션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은 오는 10일까지 베트남의 숨은 보석인 푸꾸옥과 나트랑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최대 46%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트남의 진주’로 불리는 푸꾸옥은 베트남의 남부 휴양지로 최근 아시아나에서 직항 노선을 운영해 제2의 다낭으로 뜨고 있다. 이 곳은 섬의 50% 이상이 국립공원일 정도로 훌륭한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타 유명 관광지에 비해 인적이 드물어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솔비치 하우스 푸꾸옥’은 공항과 가까운 비치 리조트다. 하얀색 외관은 푸른 바다와 어우러져 깔끔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선 베드와 해먹 등이 여유롭게 갖춰진 넓은 야외 수영장이 특히 인상적이다. 이 곳은 32% 할인된 9만원 초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족과 연인 여행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패키지도 선보인다. 2-4인 조식, 웰컴 드링크와 과일 제공, 공항과 호텔 간 왕복 셔틀 픽업 서비스 혜택과 허니문 케이크와 초콜릿, 2인 로맨틱 디너가 제공된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지중해’라는 애칭이 있을 만큼 아름다운 해변이 즐비하다. 최근 대한항공과 제주항공에서 직항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힐링을 목적으로 편안히 쉴 해변 리조트를 찾는다면 한적한 ‘더 아남’을 추천한다. 고운 백사장을 비롯해 스파와 수영장 등 각종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퓨전 리조트 캄란‘은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며 모든 객실은 30평 이상의 여유로운 크기로 설계돼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46% 할인가로 예약 가능하다.

 

◆ 태국 방콕&파타야&푸껫 패키지

참좋은여행이 추천한 태국은 비행기로 5~6시간 걸리는 가까운 거리다. 관광산업이 특화된 만큼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리조트와 해변, 이국적인 매력의 사원 등이 많다. 다양한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여행상품들이 쏠쏠하다.

 

 

먼저 산호섬 투어부터 코끼리 트래킹 등 독특한 액티 비티가 포함된 방콕과 파타야 패키지다. 태국의 수도이자 왕궁이 있는 방콕은 화려한 왕궁은 물론, 에메랄드 사원과 새벽 사원 등 아름다운 사원이 주요 볼거리다.

파타야는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곳으로, 특히 '산호섬'이라 불리는 코 란 섬은 수심이 깊지 않으면서도 물이 맑아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 체험이 가능하다. 쉼과 여유를 만끽하는 푸껫 패키지는 특급 리조트에서의 숙박뿐만 아니라 ‘세계 10대 아름다운 섬’으로 꼽히는 피피섬에서의 일광욕, 영화 '아바타'를 보는 듯한 절경의 팡아만 유람선 투어, 전통 마사지 체험 등이 포함돼 있다.

사진= 각 여행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