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추자현이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는 한 매체의 보도에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가 사실무근임을 밝혔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앞서 이 매체는 추자현이 지난 1일 강남 모처 유명 산부인과에서 출산 후 경련으로 응급실에 실려간 후 현재까지 의식이 돌아오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추자현은 이날 새벽 출산 후 밤늦게 경련 증상을 보여 산부인과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유명 대학병원 응급실로 이송된 바 있고 입원 후 10일째인 지금까지 의식이 없으며 산소호흡기에 의지해 중환자실에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이에 BH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공식 입장을 통해 “금일 오후 추자현 씨가 열흘째 의식불명이라는 내용으로 보도된 기사는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라며 “추자현 씨는 현재 일반병동으로 옮겨 회복중인 상태에 있으며, 주변 지인들과 문자도 나누는 등 무사히 건강을 찾아가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처음 입원 시 폐상태가 좋지 않아 중환자실에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의식불명의 상태는 아니었으며, 현재 중환자실이 아닌 일반병동에서 건강 회복 중에 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추자현 씨를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2012년 중국 드라마로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해 결혼 후 1년 만에 득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