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지사 후보와의 스캔들에 대해 눈물을 흘리며 직접 심정을 밝혔다.
 

김부선은 10일 방송된 KBS 뉴스9과의 인터뷰에서 김영환 바른미래당 경기지사 후보가 공개했던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사진은 “이 후보가 당시에 직접 찍어준 사진이 맞다”며 이재명 후보와의 스캔들이 사실이라고 재차 밝혔다.

그는 “저희 집에 태우러 와서 이동했다. 바닷가 가서 사진 찍고 그곳에서 낙지를 먹었다”며 “그때 이 후보 카드로 밥값을 냈다”고 기억했다. 다만 자신이 찍은 이 후보의 사진은 찾지 못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김부선은 2010년과 2016년 두 번에 걸쳐 이 후보와 아무런 관계가 아니라고 말을 바꾼 데 대해서는 “사실을 얘기하면 ‘그 사람이 매장된다. 아니라고 해야 한다’고 해서 그랬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후보로부터 협박성 발언을 듣기도 했다고 토로했다. 김부선은 이 후보가 “서울중앙지검의 부장검사들이 친구인데, 너 대마초 전과 많으니까 너 하나 엮어서 집어넣는 건 일도 아니다”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김씨는 그러나 오래전 휴대전화를 바꿔 이 후보와 만나던 2007년 말부터 2009년 초까지의 통화내역이나 문자메시지 등은 없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에 관해 적극적으로 반박하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이 후보 측은 “정치인은 억울한 게 있더라도 감수하고 부덕의 소치로 견뎌야 할 부분이 있다”며 “일방적 주장에 대한 대응이나 반박은 후보나 유권자에게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한다”고 밝혔다.

 

사진=KBS 뉴스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