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화식 전문브랜드 씽크라이크펫이 누적 판매량 100만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씽크라이크펫 강아지 화식 메뉴는 소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양고기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메뉴로 생후 45일 이후인 강아지부터 노견까지 급여할 수 있다.

▲ 소고기 화식 메뉴는 단백질과 철분이 풍부하여 뼈와 근육 강화가 필요한 반려견에 적합하며 ▲ 닭고기화식 메뉴는 필수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돼 있어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칼로리가 낮아 체중조절이 필요한 강아지들에게 추천한다. 

또 ▲ 오리고기 화식 메뉴 불포화지방산은 반려견의 원기회복과 피부모질을 윤기 있게 만드는데에 도움이 되며 ▲ 양고기 화식 메뉴는 고영양 저단백으로 건강 또는 혈당관리가 필요한 반려견를 위한 제품이다.

이처럼 씽크라이크펫은 고품질 영양 화식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5.9조원에 달하는 프레시펫의 수의영양학 전문의 햄퍼 박사를 영입했으며 인공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재료로 메뉴를 개발하는 등의 품질 경영을 통해 반려견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반려인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 국내 화식 사료기업 최초로 ISO 9001 품질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사료협회(AAFCO)가 제시한 42가지의 영양 가이드를 맞춘 화식 상품을 론칭하며 업계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씽크라이크펫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