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오프라인 공연으로 찾아온 ‘제 28회 드림콘서트(이하 ‘드림콘서트’)가 18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종합 K-POP 콘텐츠 플랫폼 케이팝클릭은 오프라인으로 함께하지 못하는 케이팝 팬들을 위해 ‘드림콘서트’ 레드카펫과 본공연의 국내외 온라인 생중계와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는 seezn에서도 ‘제28회 드림콘서트’를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글로벌에서도 ‘드림콘서트’ 의 열기가 뜨겁다. 태국에서는 Millennium Brothers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일본은 dTV,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폴, 인도네시아, 필리핀, 멕시코, 미국, 페루,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에콰도르는 SIG, 이외 국가에서는 케이팝클릭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드림콘서트’ 레드카펫은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본 공연은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종료 이후 VOD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한국연예제작자협회
사진=한국연예제작자협회

올해 ‘드림콘서트’에서는 한류를 이끄는 가수들이 상상을 초월하는 공연을 선사할 전망이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 3년간 온택트(비대면) 공연으로 진행됐던 만큼, 이번 ‘드림콘서트’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직접 얼굴을 마주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한편,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드림콘서트’는 현대오일뱅크(주), 현대일렉트릭, 현대제뉴인, 현대건설기계, 현대두산인프라코어가 후원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특별 후원한다. 월드케이팝센터, K-POP서포터즈, 레드애플이 각각 협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