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화장품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우도환 하석진이 서로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 모델인 우도환은 안구 정화 비주얼의 화장품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클로즈업 장면에서도 자신감 가득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여성들도 부러워할만한 매끈한 꿀피부를 자랑했다.

또한 화이트 셔츠와 블랙 셔츠를 연달아 착용하며 극과 극 매력과 남성미가 느껴지는 셔츠핏으로 ‘훈남의 정석’을 선보였다. 스윗한 미소를 짓거나 카메라를 향해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을 발산하기도 했다.

 

 

한편 우도환은 지난달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종영 이후 광고, 화보 등의 일정을 소화하는 가운데 내년 개봉을 목표로 제작되는 대작 영화 ‘사자’(감독 김주환)에 출연한다. 아버지를 잃은 한 남자가 세상을 어지럽히는 악의 사신과 최후의 대결을 벌이는 오컬트 호러 액션물로, 우도환은 자신의 목적 달성을 위해 무고한 사람들을 이용하는 지신 역을 맡았다.

뷰티브랜드 보타닉힐 보의 남성라인 보타닉힐 보 아이디얼 포맨의 모델인 하석진은 주연을 맡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스태프들과 출연진을 위해 커피차와 보타닉힐보 제품을 공수했다.

 

 

하석진은 무더운 날씨에 연일 이어진 촬영으로 고생한 배우들을 위해 커피차를 준비했고, 모두 시원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더위를 잠시 잊은 채 꿀 같은 휴식을 즐겼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선크림을 준비하는 등 까칠한 차도남 이미지와 달리 섬세한 마음씨와 의리를 드러냈다.

하석진은 다음달부터 방영되는 웹툰 원작 ‘당신의 하우스헬퍼’ 남자주인공 김지운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완벽한 능력과 출중한 외모를 갖춘 남자 가사도우미가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정리해주는 내용의 라이프 힐링 드라마다.

사진= 키이스트, LK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