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 연출 유인식,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주인공 우영우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메타버스가 오픈했다.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을 통해 구현한 공간에는 주인공 우영우의 방, 우영우 김밥집, 로펌과 법정 등 주인공의 하루 일과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장소들이 마련돼 있다. 

각종 고래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우영우의 방을 돌아보면,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주인공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메타버스 맵 내에서는 스틸컷과 포스터, 티저 영상 등 드라마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도 감상 가능하다. 또한 OX퀴즈나 인증샷 이벤트, 응원 메시지 남기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어 다가올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KT스튜디오지니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다양한 체험을 하고 드라마를 즐길 수 있도록 드라마 속 세계관을 그대로 구현한 메타버스 공간을 기획했다. 주인공 우영우의 사랑스러운 공간을 들여다보며 앞으로 주인공이 어떻게 성장해 나갈 지 함께 응원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오는 29일 밤 9시 ENA채널에서 첫 방영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