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업무 협약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고자 한다.

사진=코오롱LSI∙MOD
사진=코오롱LSI∙MOD

코오롱LSI∙MOD가 WWF(세계자연기금)의 ‘플라스틱 사용 감축 위한 공동 선언(PACT)’에 동참함에 따라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고객들과 함께 ‘제로 플라스틱’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각 시설 인근 자연 명소를 산책하며 플라스틱 포함 각양각색의 쓰레기를 주울 수 있는 ‘플로깅 인 네이처’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객실 1박과 함께 자체 플로깅 키트를 제공해 휴식을 취하며 동시에 환경까지 고려할 수 있다.

다회용기 및 텀블러 사용을 유도하는 ‘리유즈, 세이브 어스’ 패키지도 출시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이 자발적으로 환경보호 및 ‘노(NO) 플라스틱’ 실천에 앞장설 수 있도록 유리 다회용기, 텀블러 등의 상품을 선착순 무료 제공한다. 두 패키지는 모두 오는 2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리조트 및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6월 22일(수) 기아, 제주항공,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기아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가 추진하는 장애인 여행 활성화 프로그램 ‘초록여행’에 동참한다. ‘초록여행’ 프로그램은 협약에 참여한 기업들과 함께 오는 9월부터 매월 32명(장애인 가정 8개 가구)에게 국내 인기 관광지의 숙박과 교통편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