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가 ‘네고왕’을 통해 밀키트 세트상품을 평균 45%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허닭, 테이스티나인, 닥터키친을 비롯한 자회사 브랜드 제품까지 포함하여 진행되며, 할인 상품은 허닭의 자사몰 ‘허닭몰’과 ‘카카오쇼핑 프레시지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프레시지
사진=프레시지

‘네고왕’ 프로모션은 방송일인 23일 오후 6시30분부터 29일 자정 전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네고왕 행사 전 상품은 ‘허닭몰’ 과 ‘카카오쇼핑 프레시지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별 구매 횟수는 계정당 1회로 제한되지만 구성이 다른 상품은 1개씩 복수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일일 판매량 제한이 있는 상품의 경우 매일 오전 10시마다 수량이 갱신되며 동일 브랜드 상품으로 3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이 적용된다.

전체 할인 품목 중 프레시지의 밀키트 세트상품은 냉장, 냉동 포함 총 6종으로 판매된다. 세트별 콘셉트에 맞는 밀키트가 3개씩 포함되어 있으며 베스트셀러 묶음상품부터 안주류, 분식류, 캠핑전용 세트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선함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냉장 밀키트 세트로는 ▲베스트셀러인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포함된 ‘블랙라벨 세트’ ▲안주로 즐기기 좋은 일식으로 구성된 ‘홈자카야세트’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분식세트’ 3종을, 장기 보관이 가능한 냉동 세트로는 ▲인플루언서 ‘박막례 할머니’의 국물 떡볶이가 포함된 ‘분식세트’ ▲리조또 외 구성이 다채로운 양식 ‘BEST세트’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세트’ 3종을 선보인다.

프레시지의 자회사 제품들도 네고왕 행사에 참여한다. ‘허닭’은 닭가슴살과 도시락을 비롯한 캐쥬얼 간편식 제품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등 9종의 세트상품을 일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테이스티나인’의 경우 최현석 셰프와 협업한 ‘채끝스테이크’와 ‘한돈한우 떡갈비 10세트’ 등 홈쇼핑 간판 상품을 판매한다. 양사 제품 모두 최대 59%에 달하는 큰 폭의 할인률이 적용된다.

‘닥터키친’은 건강 디저트 브랜드 ‘단백질과자점’의 단백질 베이커리 제품으로 참여한다. 최근에 론칭한 ‘프로틴도넛’ 5종과 ‘단백질바’ 7종 맛보기 세트를 선보이며 20~50%대의 기본 할인 외에도 특정 세트 상품 구매시 추가 증정품까지 제공한다. [끝]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