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브랜드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로저 페더러의 RF 로고가 담긴 ‘로저 페더러 RF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

로저 페더러의 팬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RF 로고가 프린트 된 이번 티셔츠는 2020년 12월 출시한 ‘RF 캡’에 이어 RF 로고가 적용된 두 번째 제품이다.

유니클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베서더로 활동 중인 로저 페더러가 소재 선정에서부터 티셔츠를 착용했을 때의 실루엣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디자인 과정에 함께 참여했다.

뛰어난 품질의 수피마 코튼 소재로 제작된 RF 그래픽 티셔츠의 왼쪽 가슴 부분 아웃포켓에는 RF 로고가 캐주얼하게 프린트 되어있고,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종류로 출시돼 스포츠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로저 페더러는 “RF 로고는 저에게 팬들과 공동체를 형성하고 연결된 느낌을 갖게 해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며 “우리는 팬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RF 캡에 이어 티셔츠를 출시하게 됐다. 전 세계 사람들이 즐겁게 입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로저 페더러 RF 그래픽 티셔츠는 27일부터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유니클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