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뉴욕 스타일 패밀리레스토랑 TGIF가 매월 마지막 금요일에 즐기는 ‘프라잇[EAT]데이’ 프로모션과 함께 ‘프라이데이 로또’, ‘어메이징 슈퍼위크’ 등 풍성하고 다양한 TGIF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24일) 진행되는 프라잇[EAT]데이는 매월 마지막 금요일에 인기 메뉴 최대 95% 할인으로 불금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6월 프로모션은 특제 토마토 소스와 비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비프 마리나라 파스타’ 또는 매콤한 고추와 비프를 함께 볶아낸 스페셜 라이스 ‘쉐차안 비프 라이스’를 1천 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TGIF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해당 채널에서 제공되는 ‘프라잇[EAT]데이 쿠폰’을 다운 받고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주 금요일 진행되는 ‘프라이데이 로또’ 프로모션은 TGIF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럭키 드로우를 통해 ‘쎄사미 치킨 스트립’ 무료 쿠폰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월 첫 번째, 세 번째 주중에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 ‘어메이징 슈퍼위크’에서는 24일까지 ‘치킨 퀘사디아’ 또는 ‘비프 퀘사디아’를 5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