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이재명 인터뷰, 스캔들 질문에 발끈 ”딴 얘기하면 끊어버릴 거야“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이 인터뷰에 대한 불쾌감을 나타낸 것으로 전해졌다.

MBC 6·13 지방선거 개표방송 ‘선택 2018’와 인터뷰 중 김부선 스캔들을 내포한 질문에 인이어를 빼고 인터뷰를 끝낸 이재명 시장에 대한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사진=MBC 개표방송 캡처)

이재명 당선인은 이날 다수의 매체와 인터뷰에서 네거티브 공방 과정에서 불거진 이른바 ‘여배우 스캔들’을 의식한 듯 날카로운 태도를 보였다.

이날 이재명 당선인은 방송3사, JTBC, TV조선 등과 인터뷰를 가졌다. 논란이 된 인터뷰는 MBC와 JTBC다. MBC와 인터뷰에서는 선거 막판 어려움이 있었다는 말에 표정이 굳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진행자가 질문을 이어가려는 모습에도 이재명 당선인은 인이어을 빼며 “감사합니다. 잘 안 들리는데요. 열심히 하도록하겠습니다”라고 일방적으로 인터뷰를 종료했다.

JTBC와의 인터뷰에서는 한층 더 날선 모습을 보였다. ”아까 책임질 일이 있으면 책임지겠다고 했다. 구체적으로 어떤 뜻이냐“고 묻는 말에 이재명 당선인은 ”나는 그런 얘기를 한 일이 없다. 책임질 부분이 있다고 가정해서 말한 적이 없다. 본인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고 답변했다.

TV조선과의 인터뷰에서도 같은 모습이 포착됐다. 여배우 스캔들에 대한 언급이 있자 이재명 당선인은 ”다른 이야기를 하면 안 되냐. TV조선의 관심사는 오로지 그것뿐 인 것 같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후 이재명 당선인은 인터뷰 일정을 취소하라고 지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방송사들이 엉뚱한 질문을 한다며 ”약속을 어기기 때문에 다 취소해“라고 말했다.

뒤이어 예정돼 있던 SBS 인터뷰를 두고는 ”이것도 인터뷰하다 딴 이야기하면 그냥 끊어버릴 거야. 내가 끊어버릴 거야. 예의가 없어“라며 ”싹 다 어겼어. 예의가 없어“라고 재차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압승을 거둔 이재명 당선인은 인터뷰 논란으로 인해 구설에 오르게 됐다. 선거 다음날인 14일 오전 10시 50분 현재에도 ‘이재명 인터뷰’가 포털검색어를 장식하고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소녀시대 티파니, 미국 대형 에이전시와 계약...솔로 행보 시작 icon유승민, 바른미래당 대표 사퇴 “선거패배 책임…성찰의 시간 갖겠다” icon'앤트맨과 와스프' 역대급 女빌런 ‘고스트’ 등장...'어벤져스4' 결정적 힌트 icon‘편맥의 계절’ 가심비甲 편의점 간편 안주 4 icon'가오갤' 욘두 역 마이클 루커, 코믹콘 2018로 첫 한국 방문 확정 icon직장인 점심값 평균 6,230원…외식비 상승에 구내식당 인기 icon‘김비서가 왜 그럴까’, 3회 만에 7% 돌파...개표방송 영향에도 시청률 고공행진 icon평창군수, 한 표의 소중함 일깨운 승부…민주당 한왕기 당선 icon취준생 70% “나홀로 외출 시 아무렇지 않은 척”...‘혼밥’ 가장 신경쓰여 icon태연 'Something New'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음악 변신 예고 icon신길역→시청역, 휠체어이용자 사망 공식사과 촉구 농성 icon"종신직 청원합니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 사퇴 반대 국민청원 등장 icon"한강으로 피서 떠나자!"...뚝섬·여의도캠핑장 15일부터 사전예약 icon'비정상회담' 다니엘 린데만, 피아노 연주 앨범 '세레나데' 발표...피아니스트 변신 icon밥보다 비싼 디저트?…가성비 자랑하는 편의점 빙수 4 icon로비 윌리엄스·가리풀리나·호나우두, ‘2018러시아월드컵’ 개막식 빛낼 ★ icon유시민 박영선, ‘여배우 스캔들’ 이재명 찍어준 유권자 심리는? icon조은희, 12년만의 재선 서초구청장 “여러분의 자부심이 되겠다” icon홍준표, 대표직 사퇴 "참패, 나라 통째로 넘어갔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