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스타’가 힐링이 가득한 볼거리로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28일 방송되는 JTBC 음악예능프로그램 ‘뉴페스타’ 4회에서는 웃음꽃 가득한 경품 이벤트와 감성 가득한 무대들로 채워질 ‘HER 페스티벌’ DAY 2 공연이 시작된다.

사진=JTBC ‘뉴페스타’
사진=JTBC ‘뉴페스타’

이날 ‘뉴페스타’에는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새로운 이벤트가 등장한다. ‘뉴페스타’를 찾은 출연진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 

특히 1등 상품이 공개되자 출연진 모두 연신 자신의 번호를 외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고 해 과연 당첨의 행운은 누구에게 향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DAY 2에는 장필순, 에일리, (여자)아이들, SOLE(쏠) 그리고 ‘뉴페스타 컴퍼니’ 사원 이상순과 이미주까지 총출동해 페스티벌 현장을 더욱 뜨겁게 만든다. 

사진=JTBC ‘뉴페스타’
사진=JTBC ‘뉴페스타’

화려한 기타 실력과 부드러운 보이스로 출연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이상순에게 윤종신은 "내가 아는 예능인(?) 중에 노래 제일 잘하는 것 같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이상순 작곡이자 아내 이효리가 작사한 곡 ‘다시’를 열창, 남다른 아내 사랑꾼의 면모를 발산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의 색다른 변신과 본업 싱어송라이터로 복귀한 이상순의 무대는 내일(2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뉴페스타’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