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브랜드 KFC가 7월 4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앱을 통해 ‘스콜쳐버거’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FC
사진=KFC

프로모션 제품인 스콜쳐버거는 프리미엄 번 사이에 바삭한 식감과 육즙 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통닭다리살 필렛과 맛있게 매콤한 스콜쳐 소스, 피클 등이 어우러져 매콤하면서도 진한 치킨버거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스콜쳐버거 베이직과 여기에 해쉬브라운, 스콜쳐소스가 더 추가된 스콜쳐버거 플러스,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KFC는 스콜쳐버거 세트 구성에서 케이준후라이를 닭다리통살 블랙라벨치킨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를 선보인다. 스콜쳐버거 베이직과 블랙라벨치킨 1조각, 음료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 치킨세트는 7600원에, 스콜쳐버거 플러스가 포함된 치킨세트는 8500원에 제공한다.

KFC는 스콜쳐버거를 비롯해 인기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 등을 다양하게 2~3인이 즐길 수 있는 팩 2종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팩 2종과 스콜쳐버거세트 2종은 KFC가 최근 출시한 바캉스 아이템 ‘KFC쿨러’의 미션 제품 중 하나로, 이 제품을 포함해 미션 제품을 8회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은 KFC쿨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