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평소생활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여름 인기 쿨상품을 선보인다.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친환경 매트리스, 토퍼, 베개, 패브릭 등 상품으로 진행된다.

사진=평소생활
사진=평소생활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매트리스와 토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경추목베개 ‘크림베개’를 증정하며 시원한 ‘아이스크림 베개’와 냉감 ‘탄산토시’ 구매 시에는 1+1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스토어 찜과 소식 알림 시,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평소생활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며 진행자가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다. 또 시원한 여름 제품의 냉감과 착용감도 방송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아이스크림 베개는 평소생활의 대표 상품 크림베개에 쿨링 기능을 더해 낮 동안 두피에 몰린 땀이나 열기를 해소할 수 있도록 설계한 시원한 베개다. 쿨링 원료를 일반 천 위에 코팅해 세탁하고 나면 쿨기능이 사라지는 타사 제품과 달리 쿨 원사를 직조한 상변화물질(PCM) 쿨 원단을 사용해 세탁 후에도 쿨링감을 유지할 수 있다.

쿨 원단의 표면은 쿨링 엠보싱 형태로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해 열이 잘 퍼지지 않아 냉감을 극대화해준다. 또, 내장재는 열기를 머금는 통 메모리폼과 달리 사이사이 공간이 있는 쿨메모리폼으로 제작됐다. 메모리폼 소재는 원래의 형태로 복원되는 성질과 탄성이 있어 뒤척임에 따라 달라지는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고 경추 C 곡선을 탄탄하고 올바르게 지지한다.

여름철 야외활동 또는 스포츠 활동이 잦은 이들은 땀수건 대용으로 여름 습식 ‘탄산수건’이 제격이다. 탄산 쿨링 원단을 사용해 물 온도와 상관없이 물에 닿으면 1~5도가량 온도가 떨어져 즉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 습식 수건인 만큼 수분이 증발하면서 땀이나 열을 흡수하는 능력이 우수해 건조가 빠르며 냉감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평소생활 탄산수건은 물기를 머금으면 무거워지는 스포츠 수건과 달리 가벼우며 바람에 잘 마르도록 통기 구조가 설계돼, 골프 같은 격한 운동이나 캠핑과 차박 등 야외활동 시에 간편하게 땀을 식히기 좋은 수건이다. 또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으로 구성돼 여름 넥워머, 멀티스카프로 포인트 주기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