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언제 어디서든 상황에 따라 골라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썸머 슈즈 4종을 출시했다. 

사진=프로스펙스
사진=프로스펙스

샌들 2종과 슬라이드 2종으로 구성됐으며 접지력, 충격 흡수, 쿠셔닝 등 프로스펙스만의 기술력을 담아 산과 바다로 떠나는 트레킹, 캠핑, 운동 등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부터 가벼운 외출까지 다양하게 활용해 신을 수 있다.

먼저 ‘아웃도어 샌들’은 미끄러지지 않도록 돕는 아웃솔(밑창)과 발끝을 보호해주는 토캡(앞코) 등 거친 지형에서도 무리 없이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보아 다이얼을 적용해 신고 벗기가 쉬우며 발 볼 넓이가 여유로워 넉넉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남성용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가 있다. 가격은 109,000원이다.

편안한 발 구름 동작을 유도해주는 ‘스포츠 샌들’은 이중 경도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지면에 발을 딛을 때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 및 분산시키는 기능이 뛰어난 워킹 샌들이다. 내구성과 쿠셔닝이 우수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평소 캐주얼한 데일리룩에도 활용하기 좋다. 남녀 공용은 차콜그레이, 여성용은 베이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99,000원이다.

여름엔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슬라이드도 필수다. 초경량 EVA 소재를 적용한 ‘쿠셔닝 슬라이드’는 충격 흡수가 뛰어나며 물에 강해 세탁과 자연 건조 등에 용이하다. 40mm의 키높이 효과와 동글동글한 디자인, 산뜻한 컬러감으로 트렌디함을 더해 패션 슬리퍼로도 신을 수 있다. 남녀공용은 화이트와 블랙, 여성용에는 핑크가 있다. 가격은 54,000원.

운동 전후 발의 피로도를 줄이며 신을 수 있는 ‘리커버리 슬라이드’도 있다. 이 제품은 어퍼(신발 윗부분) 안쪽에 절개 패턴과 스판 메쉬 소재를 적용해 발등에 가해지는 압박을 최소화한다. 또 래핑 처리를 한 발바닥 모양의 기능성 풋베드로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며 탄력적인 쿠셔닝을 제공한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화이트, 블랙 2종이 있다. 가격은 59,000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