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수가 작품 스포일러부터 과거 에피소드까지 다채로운 스토리를 펼친다.

사진=멜론
사진=멜론

멜론은 “배우 박해수가 29일 오전 10시 공개될 멜론 스테이션 내 프로그램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출연해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고 밝혔다.

이날 박해수는 ‘오징어 게임’ 시즌2를 언급하며 “작품이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서 나도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오징어 게임’의 인기로 해외 유명행사에 참석했을 당시에 대해서는 “해외 톱스타들을 봤을 때는 현실감이 없었는데, 출국할 때 이정재, 정우성, 이병헌 등과 함께 비행기를 타는 것이 더 떨렸던 것 같다”고 회상하기도 했다.

또한 한국판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출연 배경과 관련해 “출연 제안을 받을 줄 생각하지 못했다”며 촬영 중 박명훈, 김지훈, 장윤주와 친해졌다고 털어놨다.

박해수는 ‘넷플릭스의 아들’이란 별명답게 앞으로 나올 작품들에 대한 ‘스포일러’도 공개하며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에서의 이야기들이 파트2에서 전체적으로 다 풀리게 된다”고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20대 시절 이문세 콘서트 조감독으로 활동했다고 고백한 박해수는 추천곡으로 이문세의 ‘오래된 이야기’를 선정하며 과거 추억을 곱씹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박해수가 ‘영화& 박선영입니다’의 오랜 팬이라고 밝힌 만큼, 이날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한 이야기들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