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극장가를 폭발적인 액션 쾌감으로 물들일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의 장혁이 오늘(28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에서 자신을 건드린 상대는 1초도 주저함 없이 제거하는 은퇴한 업계 최강 킬러 의강 역으로 액션의 최정점을 선보이는 장혁이 6/28(화)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지난 20일(미 현지시각) LA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북미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장혁은 라디오 출연을 통해 전세계가 먼저 반응한 스트레이트 액션의 탄생 비화를 전하며 국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한껏 자극할 전망이다.

특히, 장혁이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의 기획과 액션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가 직접 전할 생생한 액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장혁의 막힘없는 스트레이트 토크는 바로 오늘(28일) 오후 2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