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가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의 세계적인 뮤지션 씨엘(CL)과 함께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스페셜 뮤직비디오(MV)를 전격 공개한다.

사진=더핑크퐁컴퍼니
사진=더핑크퐁컴퍼니

더핑크퐁컴퍼니는 7월 4일 EBS 1TV에서 방영 예정인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애니메이션의 신규 에피소드 ‘나만의 해초 댄스(The Seaweed Sway)’편을 맞아, 이번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기획했다. 씨엘은 ‘나만의 해초 댄스’ 편에서 슈퍼스타 캐릭터 ‘샤키L’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새롭게 공개하는 뮤직비디오 제목은 ‘해초 스웩’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힙합 댄스곡을 담았다. 씨엘의 파워풀한 랩과 그루비한 보컬, 황석희 번역가가 한글로 번역한 절묘한 라임의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화려한 네온 조명이 돋보이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씨엘과 아기상어가 함께 선보이는 열정적인 해초 댄스, 음원 녹음 현장 비하인드를 담아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해초 스웩’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6시, 핑크퐁 및 아기상어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동시에 멜론, 지니뮤직, 벅스, 바이브, 유튜브뮤직,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주요 플랫폼을 통해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스페셜 뮤직비디오 및 음원 공개를 기념해, 7월 중 아기상어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씨엘 친필 싸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에서 환상 호흡을 펼친 씨엘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면 누구나 스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에 공감해, 스페셜 뮤직비디오 촬영, 음원 녹음 모두 즐겁게 작업했다"며, “극 중 바닷속 최고의 가수 캐릭터로 나오는 ‘샤키L’과의 찰떡궁합 싱크로율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은 ‘베이비샤크 빅 쇼’라는 제목으로 미국, 영국, 이탈리아, 호주,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인기리에 방영됐다. 국내에서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5시 30분, EBS 1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