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休캉스로 떠나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휴테크산업
사진=휴테크산업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네이버 쇼핑을 통해 안마의자를 구매한 기존 고객 역시 참여 가능하도록 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안마의자를 구매한 후 네이버 스토어에 구매 후기를 작성하거나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게시물 링크와 공통 기입 사항을 기재하여 휴테크 이벤트 메일로 접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단 개인 SNS의 경우 계정 전체 공개 및 휴테크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어야 한다.

추첨을 통해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숙박권(조식포함)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 ▲레스툴 발마사지기 ▲정우성 친필 사인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 등 풍성한 휴식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여름휴가 성수기인 6~7월 한달간 이뤄질 예정이며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직영점에서 생생한 라이브를 고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또,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휴테크 부산센텀 직영점과 ‘休캉스’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도 기획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휴양지에서 느낄 수 있는 휴식과 접목하여 바캉스를 떠나는 듯한 컨셉의 방송으로 기획돼 보는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오늘(28일) 오후 4시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스테디셀러 컴마L 안마의자를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와 눈마사지기는 물론, 댓글로 주문번호와 구매 사연을 남길 시 웨이브볼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방송 중 안전 사용 OX퀴즈와 고객 참여 이벤트,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웨이브볼을 선물한다. 특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보고 7월 3일까지 부산센텀 직영점을 방문, 카이(KAI) GTS9 아트모션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