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골프, 등산, 자전거 라이딩, 낚시, 캠핑 등 다양한 야외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패치’를 출시했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신제품은 캠핑, 골프, 조깅, 산책, 등산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뜨거운 햇빛에 의해 달아오른 피부를 밀착 케어 해준다. 피부를 숨 쉬게 하는 통기성 원단이 땀을 빠르게 배출해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또한 촉촉하고 쫀쫀한 하이드로겔 패치가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케어 해주며, UV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에도 효과가 있다. 

얼굴형에 맞게 설계된 인체공학적 패치는 눈 및, 광대, 볼 등 고민 부위에 따라 자유롭게 부착 가능해 굴곡진 부위에도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되며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여 자극 걱정 없이 부드럽게 제거가 가능하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신제품 ‘유브이 마스터 빅 선 쿠션 플러스’는 100% 무기자차 베이스로 피부에 순한 것이 장점이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포뮬러가 피부 불쾌지수를 낮춰준다.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맘껏 쓸 수 있는 큰 용량과 빅 사이즈의 퍼프는 야외활동을 하고 있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