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이 2022년 ‘New 시즌’의 하반기 티켓의 오픈을 앞두고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로이 관객과 만나게 될 하반기 공연은 비지터 배역의 성별과 연령대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한 배우가 비지터와 맨 역할을 동일 시즌 내에 함께 도맡는 등 사회적 통념과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시도와 조합을 선보인다.

이러한 새로운 시도는 작품 내 최초의 기록을 써내려 감과 동시에 관객들에게는 지금껏 만날 수 없었던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만의 관전 포인트를 제공할 것이다.

인간 본연의 깊고도 어두운 욕망을 파헤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의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은 촘촘하게 짜인 대본과 밀도 높은 심리묘사를 완벽하게 구현해내는 배우들의 연기, 듣는 순간 관객들의 귀를 휘감는 중독성 강한 넘버와 액터 뮤지션들의 라이브 연주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공연 내내 한 순간도 눈과 귀를 떼지 못하게 만드는 웰메이드 작품이다.

홍륜희, 박유덕, 이진혁, 장보람, 선한국, 장유상, 서채이, 전혜주, 주다온 까지 오는 8월부터 만날 수 있는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의 하반기 캐스팅 라인업은 ‘New 시즌’에 출연 중인 배우들부터 새롭게 합류한 뉴 캐스트까지 막강한 구성과 새로운 시도로 공개와 동시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