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호텔업계는 고객의 풍성한 여행 경험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플레이 힙 서머! 에디션 2’ 객실 패키지 호캉스와 함께 웨스틴 조선 서울을 대표하는 문화 이벤트 중 하나인 서머 아트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다.

패키지 이용객은 3년만에 부활해 빅원과 로꼬와 함께하는 2022 서머 아트 페스티벌 – 어섬 나잇’ 입장권(2인)을 포함해 객실 타입별 다채로운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투숙객에게는 라운지앤바의 여름 대표 디저트인 ‘수박 빙수’ 또는 인룸다이닝의 신메뉴 ‘서머 맥주 바스켓’ 중 한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투숙객은 웨스틴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되며 선착순 30객실에 한정해 서머 아트 페스티벌 당일인 8월 15일(월) 운영예정인 ‘오디티 모드’의 셀프 사진 부스의 사진 촬영권이 제공된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시원한 구스 아일랜드 생맥주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사이드 메뉴가 함께 제공되어 즐거운 여름 밤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공통 혜택으로는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토이 카메라를 제공해 호캉스의 재미를 더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오픈 역사상 최초로 호텔에 단 하나뿐인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 ‘럭셔리 이스케이프 인 더 시티’를 7월 1일부터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은 체크인 후 프라이빗 픽업/샌딩 서비스 차량으로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을 방문해 한강 프라이빗 요트를 2시간 동안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루’에서 북경오리와 불도장이 포함된 프리미엄 디너 코스 메뉴와 바이주 1병을 제공한다.

식사는 프라이빗 룸으로 우선 예약되며 웨이루 수석 셰프의 웰컴 그리팅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분위기 있는 하루 마무리를 위한 프랑스 최고급 샴페인 돔 페리뇽 1병과 프리미엄 카나페 및 과일로 구성된 페어링 플래터가 객실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머무르는 동안 전용 체크인/체크아웃은 물론 조식, 애프터눈티, 칵테일 아워 등 만족스러운 미식 경험까지 책임지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환경을 생각하며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그린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풍성한 조식, 아로마티카의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톤업 선 세럼’ 1개를 포함한다.

비타민C와 자외선 차단제의 효능을 한 번에 담은 선 세럼은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에 유해하지 않는 무기자외선 차단 성분만 사용하고 입자 크기도 100nm보다 크게 만든 ‘무기자차 논나노’ 제품으로, 바다에서 수영이나 서핑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때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고객에게는 이번 여름 시즌 한정으로 제작한 ‘파크 하얏트 부산 쿨러 백’도 제공한다. 투숙 기간 동안 쿨러 백을 사용해 파티세리 제품(케이크 제외)을 구매하는 패키지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해 불필요한 종이 사용 절감에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를 만족시키는 ‘그린 서머’ 패키지는 200객실 한정 판매한다. 2022년 6월 28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2022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그랜드 조선 제주’가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Ⅱ’를 12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올해 상반기에 처음 선보인 키즈 패키지로 풍성한 혜택으로 패밀리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시그니처 패키지다.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패키지는 창의력 넘치는 조선 주니어 캐릭터로 꾸며진 키즈 객실에서의 1박과 아리아 조식 3인 (성인 2인, 소인 1인)이 포함된다. 

여기에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조이’의 ‘하프데이 키즈케어 (3시간)’ 이용권 혜택과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을 제공해 즐거움을 더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는 다양하고 새로운 체험을 통한 즐거운 시간을, 부모님에게는 여유로운 힐링과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야외 가든 풀 카바나 3시간 혜택을 제공하며 7월 11일까지 예약하는 선착순 100객실에는 조선 주니어의 특별 한정판 제품인 ‘비타민 샤워기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