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건강관련 제품들도 출시가 되고 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사진=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1.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건강식품 침향환 환심

CJ프레시웨이가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 확산에 따라 건강식품 헬씨누리 환심을 출시했다. 

헬씨누리 환심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휴온스푸디언스와 함께 개발한 침향환이다. 주재료인 침향은 침향나무가 줄기에 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생성한 진액이 오랜 기간 숙성되면서 만들어지는 약재다.

헬씨누리 환심은 헬씨누리가 처음 선보이는 B2C 판매 상품이기도 하다. 최근 케어푸드의 범위가 고령식, 환자식을 넘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확대되면서, 복지시설 등 B2B 중심이었던 헬씨누리의 판매 채널을 B2C까지 점차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사진=솔가 밀크씨슬 130
사진=솔가 밀크씨슬 130

2. 솔가 밀크씨슬 130

음주문화를 건강하게 즐기기 위해 밀크씨슬을 복용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솔가 밀크씨슬 130에 주목해보자.

솔가 밀크씨슬 130은 1일 1캡슐로 쉽고 간편한 간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그 핵심 기능 성분은 실리마린이다. 

솔가 밀크씨슬 130은 밀크씨슬 종자에서 100% 추출 된 원료를 사용, 1캡슐 당 실리마린 식약처 고시 일일 최대 함량 130㎎를 함유했다. 1일 1캡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 등 섭취법도 간단해 간 건강증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사진=SK스토아 모로실이지
사진=SK스토아 모로실이지

3.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

SK스토아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PB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를 출시한다.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는 건강기능식품 인정을 받은 모로오렌지 추출 분말 내 C3G, 줄여서 모로실을 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원료 모로실은 여러 레드 오렌지 중 모로오렌지에서만 추출 및 농축한 원료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상품은 체지방 및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모로실 외에도 비타민C, 활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 5가지 성분을 채워 알차게 구성했다. 또한 타정형 상품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하루 한 알 섭취하면 된다.

사진=바이오일레븐 김석진랩
사진=바이오일레븐 김석진랩

4. 키즈 DHA 오메가3 구미

토탈 헬스케어 기업 바이오일레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랩이 키즈 DHA 오메가3 구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DHA 오메가3 구미는 맛있는 구미형 식물성 오메가3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 영양 성분인 불포화지방산 DHA를 강화했다.

특히 미세조류에서 친환경적 저온수 효소 추출 공법을 사용해 중금속 걱정 없는 식물성 오메가3로 만들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핵심원료인 식물성 오메가3는 한국 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취득했다. 

EPA 및 DHA 함유 유지와 더불어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과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D를 배합해 어린이의 생활습관을 고려한 영양성분을 설계했다. 또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포도맛에 귀여운 해달별 모양의 구미 형태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