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과 회식으로 지치고 늘어진 30대 직장인의 피부를 위해 성능 좋은 올인원을 골랐다. 화장품만 잘 쓰면 너도나도 아저씨에서 오빠 되는 거예요~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

남성의 활력 넘치는 피부를 위한 고기능성 올인원 제품. 실제로 2836 남성이 4주 동안 사용했을 때 사용 후 분비된 피지량이 약 29% 감소하고, 사용 후 수분량은 24%, 탄력감은 15% 증가하는 결과를 얻었다. (*시험기관: 아이씨코리아㈜)

 

 

설화수 본윤크림

남성용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 인삼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완화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꿔준다. 제품에 함유된 인삼씨 오일은 일 년 중 단 한 번 채취가 가능한 귀한 성분으로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남자 피부를 보호해 젊고 힘 있게 가꿔준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여성들이 자주 사용하는 콤팩트 형태의 쿠션 화장품을 남성용으로 개발한 제품. 빠르고 간편하게 톡톡 두드리는 것으로 피부 고민을 보정할 수 있어, 남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20대부터 남성들의 직접구매율이 높다.

 

 

 

 

필립스 비자퓨어맨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된 남성용 진동클렌저다. 손으로 세안하는 것 대비 최대 10배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하고, 최대 80%의 모공 감소 효과와 80% 이상의 블랙헤드 감소 및 각질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에디터 안은영 ev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