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가 드디어 가요계에 돌아온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프로듀서는 15일 자정 자신의 SNS에 "#BLACKPINK #블랙핑크#THE1STMINIALBUM #EP #SQUAREUP#DDAY #20180615 #6PM #RELEASE #YG"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블랙핑크의 새로운 사진이 담겼다. 블랙핑크는 이날 오후 6시 데뷔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을 발매한다. ‘스퀘어 업’은 ‘싸워 보자’ ‘붙어 보자’라는 뜻으로, ‘당당하게 맞서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데뷔 때부터 함께한 히트 메이커 TEDDY가 프로듀싱한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포에버 영(FOREVER YOUNG)’과 ‘리얼리(REALLY)’ ‘씨 유 레이터(SEE U LATER)’가 수록된다.

특히 14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뚜두뚜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세련되고 강렬한 모습으로 변신한 새로운 블랙핑크의 매력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블랙핑크는 새 앨범 발표 직전인 15일 오후 5시 컴백 기념 V라이브를 개최해 팬들을 찾아간다. 멤버들은 앨범 작업 뒷이야기와 수록곡들을 전하고, 팬들이 신청한 소원을 직접 들어주는 자리를 마련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