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할리우드 마동석’ 드웨인 존슨 출격...재난영화 ‘스카이스크래퍼’ 7월 개봉

믿고 보는 액션스타이자 ‘할리우드의 마동석’ 드웨인 존슨 주연의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스카이스크래퍼’(감독 로슨 마샬 터버)가 7월12일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샌 안드레아스' 제작진이 만든 ‘스카이스크래퍼’는 세계 최고층 빌딩에서 역대 최악의 테러가 만든 사상 최대의 재난으로 드웨인 존슨의 불꽃같은 분노를 그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염에 휩싸인 세계 최고층 빌딩이라는 위태로운 상황 속에서도 필사적으로 매달려 있는 드웨인 존슨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찔한 높이의 세계 최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역대급 테러가 만든 사상 최대의 재난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인 드웨인 존슨의 긴박한 표정이 압도적인 긴장을 선사한다.

최초로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이제껏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에서 볼 수 없었던 아찔한 스케일과 역대급 스펙터클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 세계 최고층 빌딩 ‘펄’의 아름다운 외관과 최첨단 시설은 영화 속 테러가 얼마나 거대한 재난이 될지 실감케 한다.

 

 

또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다시 재난 속으로 들어가야 되는 전직 FBI 최고 요원 드웨인 존슨의 아이러니한 상황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끊임없이 계속되는 위험한 상황 속에서 누구의 도움도 없이 홀로 재난 현장을 누비는 드웨인 존슨과 가족들의 모습은 예고편만으로도 심쿵 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어떤 위험한 순간에서도 여유와 위트를 잃지 않는 드웨인 존슨 특유의 믿음직한 매력은 이번에도 예비 관객을 소구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