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혁이 BL 드라마 ‘신입사원’에 출연을 확정짓고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사진=스튜디오앤뉴
사진=스튜디오앤뉴

올해 말 왓챠에서 공개될 ‘신입사원’은 모스카레토 작가의 동명의 인기 웹소설이 원작으로, 광고회사 워커홀릭 파트장 종찬과 인턴사원 승현의 사내 로맨스를 그린다. 콘텐츠 플랫폼 리디에 공개된 이후 주인공들의 일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묘사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권혁은 종찬 역을 맡아 워커홀릭 면모부터 겉바속촉 사랑꾼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상대역 문지용과 특별한 케미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권혁은 지난해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에서 남자주인공 정훈 역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그동안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톱스타 유백이’ ‘여우각시별’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쌓아온 권혁은 첫 주연을 맡은 ‘밥이 되어라’를 통해 ‘2021 MBC 연기대상’의 최우수 연기상 일일연속극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tvN '아파트는 아름다워' 방송캡처
사진=tvN '아파트는 아름다워' 방송캡처

한편 권혁은 지난 1일 방송된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 ‘아파트는 아름다워’에서 임대아파트에 당첨된 기쁨도 잠시 ‘임대충’이라고 차별당하는 가족의 가장이자 다큐멘터리 감독 하영석으로 분해 혹독한 현실에서도 믿음과 사랑을 잃지 않는 모습을 열연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