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13일부터 ‘피케셔츠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더 이상 입지 않는 피케셔츠를 매장으로 가져온 고객에게 피케셔츠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1인당 1회 구매로 한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수거된 피케셔츠는 청소년 보호시설 및 보육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피케셔츠는 프랑스와 이탈리아 현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럽 3대 피케셔츠로 남녀 공용라인인 ‘빈센트 콘트라스트’, 여성 라인인 ‘레티샤 스트레치’ 그리고 키즈라인까지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해당 행사는 강남 신사동 가로수 프리미어 스토어, 삼청동 아울렛 스토어, 현대판교점, IFC몰, 롯데 수원 등 5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매장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까웨는 한국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중심이 되는 건강한 대중음악 발전을 위한 ‘문화 후원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최근 대한서핑협회와 공식의류 협약을 체결하며 서핑 국가대표 기량향상과 올바른 국내 서핑 문화 저변 확대에 나서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까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