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업계 및 브랜드들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객의 가성비와 소확행 욕구를 맹렬히 자극하는 실속 있는 이벤트ㆍ프로모션을 일제히 진행한다. 평소 장만하고 싶은 아이템을 할인 혜택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고 풍성한 사은품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다. 

 

◆ 텐마인즈 브레오, 11번가 ‘러쉬 샴푸바’ 증정 이벤트

 

헬스&뷰티 전문기업 텐마인즈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브레오의 두피 마사지기 스칼프(Scal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러쉬의 샴푸바 증정 이벤트(수량 100개 소진 시 종료)를 14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18일까지 브레오 마사지기 일부 품목을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칼프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러쉬의 샴푸바 씨닉, 카마콤바, 점핑주니어 중 1종이 랜덤 발송된다.

스칼프는 4개의 돌기가 회전하면서 손이 닿지 않는 머리 구석구석까지 풀어주는 두피 전용 마사지기다. 샤워 시에도 이용할 수 있으며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마사지는 물론 노폐물 제거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3가지 회전 모드를 선택해 쓸 수 있으며, 4개의 돌기가 두피의 경혈점을 자극해 혈액순환 촉진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 올포유,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의 젊고 활기찬 삶을 응원하기 위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팩 세트를 증정하며, BC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티슈 세트를 증정한다. 마스크팩과 각티슈는 밝고 생기 넘치는 얼굴을 되찾아주겠다는 의미로 선택했다.

 

◆ 탑텐, 롱패딩 얼리버드 프로모션

 

국내 대표 SPA브랜드 탑텐이 온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 입점을 기념해 평창동계올림픽 굿즈로 이슈가 됐던 ‘평창롱패딩’ 업그레이드 버전인 2018년 겨울 신상품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을 5만원 할인된 14만9000원에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무신사 스토어 판매랭킹에서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가 모두 상위에 랭크되면서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철 필수템 롱패딩을 장만하기 위한 좋은 기회다. 온라인(무신사, 탑텐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7월31일까지 전국 탑텐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 무크, 모바일 앱 오픈 기념 릴레이 이벤트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는 편리한 쇼핑 환경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모바일 앱을 지난 11일 오픈했다. 쇼핑은 물론 브랜드 소식과 이벤트까지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릴레이 이벤트를 펼친다. 7월1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는 앱 다운로드 고객에 한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특가 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7월11일부터 시작하는 2차 이벤트는 앱 사용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야만뷰티, 여름맞이 ‘썸머 프로모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야만(YA-MAN)뷰티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적립, 선물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공식 쇼핑몰 포헤베에서는 6월 한달간 포토플러스, 케비스파 등 베스트셀러 디바이스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간 중 야만뷰티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며 파우치를 증정한다. 특히 다이어트 마사지기인 캐비스파 코어와 토네이도 롤러 등 바디 마사지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피토메르 올레오 바디밀크를 추가 선물한다.

신세계몰에서는 17일까지 야만뷰티의 디바이스 4종 구매 시 9% 즉시 할인되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파우치와 피토메르 여행용 3종 세트를 제공한다.

 

◆ 와일드로즈 ‘레드 레드 레드 페스티벌’ 이벤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러시아 월드컵이 열리는 6월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Red Red Red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 컬러 제품 구매 시 할인, 100% 당첨 마트료시카 스크래치 복권 증정, 특정 날짜에 2018 S/S 시즌 전 제품 할인 등 풍성한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경기가 있는 18일, 24일, 27일에는 2018 S/S 시즌 전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축구 열기가 고조될 6월 한 달 동안 전국 전 매장을 레드&화이트 콘셉트로 연출하고 레드 컬러 상품을 메인으로 한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 위즈위드 ‘유럽 코스메틱’ 브랜드 기획전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가 완판으로 소문난 브랜드들을 모아 ‘유럽 코스메틱’ 브랜드 기획전을 마련한다. 1주일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진행되며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 눅스 월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달팡 하이드라 스킨 리치 크림, 피지오겔 인텐시브크림,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아벤느 시칼파트 리페어 크림,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퓨리파잉 포밍젤, 라우쉬 윌로우바크 샴푸, 유리아주 오 떼르말 미스트, 비쉬 아쿠알리 아떼르말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 로고나 베이비 로션 등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